구글 광고 업계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저는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즈, 구글 마케팅 자격증 등



구글 상위노출은 프로그램 작업, 무작위한 트래픽 등 인위적인 어뷰징에 해당하는 방법으로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내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곧 메타태그, 사이트맵 그리고 웹페이지 속도와 같이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을 통해 확인하고 들어왔을 때 사이트 내부에서 활동하는데 최적화하는 방향을 말합니다.

한국 사용자들이 어떤 지도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는 아직까지 접하기 어려우나 구글 지도의 검색량이 네이버나 카카오(다음)에 구글상위노출 비해 반드시 적다고 이야기할 순 없어요.

결과적으로, 구글은 도메인의 나이와 등록기간이 구글상위노출 요소에 어느정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위노출까지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 구글 상위노출은 장기적으로 보고 가야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구글 상위노출은 프로그램 작업, 무작위한 트래픽 등 인위적인 어뷰징에 해당하는 방법으로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네이버는 블랙 키워드에 대해서 검수가 심하지만 구글에서는 제재가 구글상위노출 생각보다 덜 하기 때문입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한 백링크 마케팅을 필요로 하신 분들에게는 콜링크에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